정보이용료 수수료를 낮추기 위해서는 업체의 마진을 줄이는 것이 필요하며,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 크림티켓은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컬쳐랜드,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 등과 같은 온라인 상품권을 거래 즉시 현금화 해 드리고… 더 보기 »상품권 소액결제로 현금 마련, 상품권 매매/매입 전문

아이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마이케이티 어플을 실행하고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인증이후 결제방법, 선결제금액, 카드번호, 유효기간, 카드 비밀번호를 입력 후 결제 버튼을 누르면 선결제가 완료가 됩니다.

본 서비스는 국내 일시불만 사용 가능하며 신용카드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이 글을 통해서는 다날의 소액결제 월 이용 한도를 통신사별로 설명드리겠습니다.

환불신청을 누르시고, 다음 버튼을 누른 후 계좌정보 입력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게 되면 검색을 해봐도 도대체 왜 다날정책에 걸렸는지 그 이유를 알수없어 눈쌀이 찌푸려집니다. 그래서 듀이티켓에서 다날 정책에 걸리는 이유와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선 통신사에 전화 또는 온라인 상담을 통해서 소액 결제가 차단된 이유를 소액결제 확인해야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하는 방법도 알고보니 별로 어렵지 않지요? 간단히 요약하자면 “휴대폰 소액결제로 상품권을 구매후, 그것을 상품권 매입 업체에게 현금을 받고 판매한다~~~” 입니다.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기존의 휴대폰 소액결제와는 별도이므로 이것을 이용하면 요금 미납이 있어도 추가 결제후 현금화가 가능하지만, 절차/방법 등에 제한 사항이 있을 수 있으므로 일반적인 상품권을 이용한 소액결제 현금화 보다는 수수료가 더 높게 책정이 됩니다.

휴대폰을 이용한 소액결제는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반대로 휴대폰 도난이나 보이스피싱 등으로 인해 피해를 볼 수 있다는 단점도 분명히 존재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후 요금이 미납되면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결제가 차단되어 사용할 수가 없게됩니다.

준준애비 일상·생각 두 아이의 아빠가 꾸준하고 소소하게 관심을 가지고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 입니다.

개인에 따라 모두 한도가 다르고 자신이 설정 한도 금액에 따라 한도가 달라 질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소액결제 거부 메세지가 나온다고 해도 낙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듀이티켓에서는 한도가 초과 되었어도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하여 진행 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